학과 행사를 위해 세미나 실과 창의실 또는 겔러리를 빌리고 싶습니다,

학과 행사를 위해 세미나 실과 창의실 또는 겔러리를 빌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newbiology 박지환 입니다.
다름 아니라, 학과 에서 진행되는 newbiology 심포지엄을 위한 장소를 찾고 있는데, 세미나 실에 대한 예약이 불가능 하다고 예약란에 적혀있어 문의 드립니다.
또한 그 외에 포스터 세션 또한 세미나 실 주변에서 진행하고 싶은데, 창의열람실 또는 겔러리를 빌릴 수 있는지 여부 또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안녕하세요?

DGIST 학술문화팀 한미희 사서입니다.

학술정보관 공간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1) 세미나실(312호)은 내부에 설치된 각종 음향/영상 장비를 함께 이용하셔야 하므로 시설팀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내선번호 1236)

 

2) 창의열람실과 갤러리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간별 특징은 아래와 같사오니 공간 선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창의열람실(318호)

    · 세미나실(318호)과 같은 층에 있어 동선이 편리합니다.

    · 넓고 개방적인 공간으로 포스터 세션 규격이 크고 수량이 많은 경우 답답하지 않게 전시하실 수 있습니다.

    · 크고 작은 테이블이 많아 세미나 전후 또는 포스터세션 중 토론 및 토의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창의열람실 내 도서를 비치하고 있으므로 다른 이용자들의 출입을 제한할 수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빔 프로젝터 사용 가능

  - 갤러리(106-107호)

    · 갤러리용 조명이 설치되어 있고, 흰 배경의 벽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으로 전시하실 수 있습니다.

    · 행사 당일 하루 뿐만 아니라 전후 충분한 기간을 두고 구성원 전체를 대상으로 홍보 및 전시하실 수 있습니다.

    · 갤러리에서 포스터세션 관람 후 옆방 'Scholar Lounge(105호)'을 토론 및 토의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18년 4월 오픈한 Scholar Lounge는 연구자, 교원 등 우리 구성원의 협력 시너지를 위한 소통 및 휴식 공간으로, 연구성과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공간사진: 첨부파일 참고)

    · 빔 프로젝터 사용 가능

 

 

(+) 공간을 결정하신 후 상세 안내를 원하신다면 아래 연락처 중 한 곳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 mhhan@dgist.ac.kr

 - 전화 : 내선번호 1172

 - SNS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일대일 채팅(@DGISTLibrary)

 

감사합니다.

 

- 한미희 드림.

  • Last Updated Jul 04, 2018
  • Views 43
  • Answered By Mi Hee Han

FAQ Actions

Was this helpful?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