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대출반납기 이용 시 신입생의 경우는 신규발급 학생증을 이용하여 대출이 가능하나
재학생 및 직원의 경우는 신규 다기능카드 발급 전까지 모바일신분증으로 무인대출반납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신분증은 m.dgist.ac.kr로 접속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무인대출반납기에서 모바일 신분증으로 대출하기>
1. 무인대출반납기 화면에서 대출을 선택한다.
2. 모바일 신분증 앱을 실행한다.

3. 위 화면에서 QR코드를 확대하여 무인대출반납기의 바코드 리더기에 가져다 대면 신분 확인이 된다.
4. 원하는 책을 무인대출 반납기 위에 올리면 대출이 된다.
5. 무인대출반납기 화면에서 대출처리를 확인하고 영수증 출력여부를 선택하면 대출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