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ed By: Kay Kim
Last Updated: Jul 03, 2014     Views: 37

무인대출반납기 이용 시 신입생의 경우는 신규발급 학생증을 이용하여 대출이 가능하나

재학생 및 직원의 경우는 신규 다기능카드 발급 전까지 모바일신분증으로 무인대출반납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신분증은 m.dgist.ac.kr로 접속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무인대출반납기에서 모바일 신분증으로 대출하기>

1. 무인대출반납기 화면에서 대출을 선택한다.

2. 모바일 신분증 앱을 실행한다.

3. 위 화면에서 QR코드를 확대하여 무인대출반납기의 바코드 리더기에 가져다 대면 신분 확인이 된다.

4. 원하는 책을 무인대출 반납기 위에 올리면 대출이 된다.

5. 무인대출반납기 화면에서 대출처리를 확인하고 영수증 출력여부를 선택하면 대출이 완료된다.

Related Topics

    Ask a Librarian(사서에게 문의하세요)

    Please give an e-mail address so we know where to send your answer. We will not share it.
    Your Question
    Your Info
    Fields marked with * are required.